FLAME DENTAL CLINIC

잇몸 절개없는
컴퓨터 가이드 임플란트

01. 무절개로 통증을 최소

임플란트가 식립될 위치를 미리 결정하고 정확한 위치에 식립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작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불필요한 부분의 잇몸 절개가 없어 출혈이나 통증이 줄어듭니다.

(1) 수술 가이드 장착한 모습

(2) 무절개로 임플란트 식립 완료된 모습

02. 정확한 위치에 안전하게 식립

3D CT와 구강스캐너를 이용하여 환자의 치조골 상태, 연조직 상태, 신경의 위치를 미리 분석하고 컴퓨터 모의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와 깊이를 결정합니다.

결정된 위치에 정확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수술 가이드를 제작하여 빠르고 적은 통증으로 정확한 위치에 식립하는 방식입니다.

모의 수술에서 계획한 위치

실제 식립한 위치

어떻게 무절개로 정확하게 식립할 수 있나요?

좋은 장비

바텍 3D CT 그리고 3 SHAPE 회사의 Trios 스캐너의 조합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많은 경험

불꽃치과는 DIO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개발 초창기부터 임상 연구 개발을
함께 하였습니다

부작용 걱정은 NO

많은 임플란트 식립 경험을 통해 간혹 발생하는 문제 상황도 미리 예측하고, 대응하여 더욱 안전하고 꼼꼼한 수술을 진행합니다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특히 이런 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립니다.

불꽃치과에서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상담을 받아보세요

불꽃치과는 뛰어난 수술 실력의 아날로그 기술에 정확성, 편리성을 높여주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라는 무절개 수술의 영역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불꽃치과에서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