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ME DENTAL CLINIC

장비소개

불꽃치과는 왜 다를까?

불꽃치과의 진료가 더욱 특별한 이유를 소개합니다

특별함을 더하는
첨단 디지털장비 보유

자연치아 보존, 덜 아픈 치과치료를 위한

EZEN 플라즈마 장비

플라즈마를 이용하여 잇몸이나 근관내 멸균, 지혈을 하는 첨단장비입니다. 확실하고 빠른 신경치료와 아프지 않은 치주치료를 도와줍니다.

디지털 치과진료의 필수품

TRIOS 스캐너

덴마크에 본사를 둔 3SHAPE 사의 트리오스 무선 스캐너입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필수 장비로써 CT와 함께 가이드 수술을 가능하게 하고 풀아치 임플란트, 디지털교정, 지르코니아 크라운 등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진료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덜 아픈 치과치료를 도와주는

무통마취기 (i-ject / NO PAIN III)

무통마취기

(i-ject / NO PAIN III)

마취에서 오는 통증마저도 없애기 위해 무통마취기를 도입하였습니다. 약 0.2mm 두께의 바늘로 저속으로 주사하기때문에 통증을 확실히 줄여줍니다. 치료 전 마취부터 편안한 마음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자연치아 보존에

초음파 인레이 프렙

충치 제거 시 건전한 인접치아에 원치않는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한쪽 면에만 삭제날이 있는 초음파 기구입니다. 혹시 모를 인접치 손상마저 방지하고자 안전하고 편리한 기구를 준비하였습니다.

항시 철저한 소독을 위한

오토클레이브 & 플라즈마 소독기

불꽃치과는 모든 검진기구, 진료도구, 수술도구들을 철저히 소독하고 개별적으로 포장하고 있습니다.
가압증기 멸균기 2대와 플라즈마 멸균기 1대까지 총 3대의 소독기를 계속 돌리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문제가 되는 이차감염을 방지하고 좋은 치료결과를 얻기 위해 작은 기구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비접촉식 외과 수술을 위한

CO2 레이저

피부과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CO2 레이저는 비접촉식으로 외과적 절제술, 색소제거, 지각과민처치, 염증제거 등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치과영역에 가장 적합한 저선량 고해상도 CT

바텍 SMART 3D CT

빠른 영상 채득과 데이터 처리로 방사선 조사량을 기존 대비 1/3 수준으로 줄였습니다. 명확한 영상 채득으로 정확한 진단과 정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해줍니다.